뉴스 > 종단뉴스

대전교구 ‘한마음 단합대회’ 개최

밀교신문   
입력 : 2018-11-06 
+ -

 

2면 대전 한마음체육대회.jpg

 

대전교구(교구청장 원명 정사)는 10월 27일 대전산업정보고등학교 체육관에서 ‘한마음 단합대회’를 개최하고 신교도의 화합과 신심을 함양했다.
대전교구 금강회장 보현 각자를 비롯한 각 심인당 신교도들이 동참한 이번 단합대회는 신덕, 득도, 천안, 도탈심인당과 응화, 각계, 대승, 혜정심인당이 각각 두 팀으로 나눠 △돼지 몰러나간다 △타이어풍선 터트리기 △단체줄넘기 △럭비공 굴리기 △원반 공튀기기 △6인7각 △색판 뒤집기 △폭소릴레이 등 다양한 게임으로 명랑운동회를 진행했다. 또한 점심식사 후에는 각 심인당 대표가 참가하는 노래자랑과 가수 홍연희의 축하공연이 이어져 흥겨운 무대를 만들었다.

이날 행사에 앞서 대전교구청장 원명 정사는 “오늘 여기 모이신 신교도 여러분들과 스승님들 모두 하나가 되어 즐거운 시간을 통해 몸과 마음을 다지고 이를 통해 더욱 발전하는 대전교구가 되길 바란다”면서 “또한 행사를 준비한 금강회를 비롯해 관계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했다.
대전교구 금강회장 보현 각자는 “오랜만에 개최되는 한마음 단합대회를 통해 신교도 여러분들이 오늘 하루 몸과 마음을 마음껏 내려놓고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종단과 대전교구, 그리고 신교도 여러분들의 모든 가정이 복지구족 하시길 서원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