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지역혁신 성과 공유·확산 워크숍 개최
입력 :
2026-01-05
뉴스 원문 정보
원문 : https://www.milgyonews.net/news/detail.php?wr_id=39980작성 : 밀교신문
위덕대 RISE사업단(단장 박진기)은 12월 23일 경주 힐튼호텔에서 ‘2025년 위덕대학교 RISE사업 성과공유 및 확산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위덕대 RISE사업단을 비롯해 산업체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 약 300명이 참석해 대학과 지역이 함께 추진해 온 RISE사업의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지속 가능한 지역혁신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워크숍은 박진기 RISE사업단장의 2025학년도 RISE사업 추진 성과 종합보고를 시작으로 △RISE사업 단위과제별 세부 성과 발표 △우수 참여기업 감사장 전달 순으로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사업 추진 과정에서 도출된 다양한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RISE사업의 고도화와 발전 방향에 대해 폭넓은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단위과제별 성과 발표에서는 지역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인재양성 성과와 지·산·학 협력 기반의 교육·연구 성과가 구체적인 사례 중심으로 소개돼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위덕대 총장 보성 정사는 “위덕대학교는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역 산업과 사회가 필요로 하는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가는 대학”이라며 “RISE사업을 통해 대학의 교육·연구 역량을 지역과 공유하고, 지역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적극 기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재우 기자 san1080@nat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