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교신문

조계종사회복지재단 설맞이 자비나눔 방문

입력 : 2026-02-13 

뉴스 원문 정보
원문 : https://www.milgyonews.net/news/detail.php?wr_id=40095
작성 : 밀교신문


자비나눔방문_구로연꽃어린이집 (4).JPG


조계종사회복지재단(대표이사 도륜 스님·이하 재단)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미래 세대인 아이들에게 따뜻한 자비의 온기를 전했다. 

재단 대표이사 도륜 스님은 2월 12일 서울 구로연꽃어린이집과 아나율장애아어린이집을 직접 방문하여 아동들을 격려했다. 

 

이날 도륜 스님은 어린이집 입구에서 학부모와 교직원을 위한 다과를 제공하는 ‘대표이사 도륜스님이 쏜다!’이벤트로 활기차게 행사를 시작했으며, 교실을 방문해 아이들로부터 세배를 받고 덕담과 함께 새해 선물을 증정하며 훈훈한 정을 나눴다. 

 

특히 재단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어린이집 야외 마당에 새로운 놀이시설과 장난감을 기증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또한 도륜 스님은 아이들과 한 팀이 되어 직접 강정 꽃다발을 만들고 시식하는 체험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행사를 마친 도륜 스님은 아나율장애아어린이집으로 이동하여 시설을 점검하고, 장애 영유아 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하는 종사자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대표이사 도륜 스님은 “구로연꽃어린이집 친구들의 해맑은 웃음 속에서 우리 사회의 희망을 보았다”며 “초등학교에 가서도 어린이집에서의 추억을 잊지 말고, 건강하고 씩씩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보배 기자 84bebe@hanmail.net

 

자비나눔방문_구로연꽃어린이집 (3).JPG

 

자비나눔방문_구로연꽃어린이집 (6).JPG

 

자비나눔방문_구로연꽃어린이집 (1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