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교신문

참전유공자·유족에 ‘보훈 꾸러미’ 전달

입력 : 2026-06-22 

뉴스 원문 정보
원문 : https://www.milgyonews.net/news/detail.php?wr_id=40628
작성 : 밀교신문


6.22.(월) 남목노인복지관, 참전유공자 유족 53명에 보훈 꾸러미 전달 보도자료 사진.JPG


울산 남목노인복지관(관장 황상선)은 6월 22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참전유공자와 유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보훈 꾸러미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 

 

‘보훈 꾸러미’는 해피빈 온라인 모금과 고려아연, 개인 후원자들의 나눔으로 마련된 총 10,633,000원의 후원금을 통해 제작됐다. 꾸러미에는 생필품과 식료품, 건강식품 등 총 18종의 물품이 담겼다. 또한 일산새마을금고 임직원들이 꾸러미 포장 봉사활동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보훈 꾸러미는 울산보훈지청에 전달됐으며, 6·25전쟁 발발 주간을 맞아 울산지역 참전유공자와 유족 53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황상선 관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참전유공자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국가유공자에 대한 예우와 보훈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과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울산보훈지청 관계자는 “이번 보훈 꾸러미가 국가유공자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보배 기자 84beb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