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오년(丙午年) 새해에도 부처님의 가피와 종조님의 무진서원으로 온 세상과 모두의 마음이 더 곱게 되고, 모두가 복지구족 하시기를 서원합니다.
새해에도 회당학원과 종립학교 모든 구성원들은 ‘교육이 곧 불사’임을 깊이 새기며 병오년 질주하는 말과 같이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회당학원과 종립학교는 2025년에도 여러 괄목할 성과를 만들었습니다. 위덕대학교는 신년 개교 30주년을 준비하는 듯 정부의 혁신지원사업과 RISE사업 등 다양한 정부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재정지원과 함께 지역 내 대학의 이미지 제고를 하고 있으며, 심인고등학교와 진선여자고등학교는 우뚝 선 대학입학 성적을 거두며 명문고의 위상을 튼튼하게 다지고 있습니다. 심인중학교와 진선여자중학교 역시 다양하고 특화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사회와 학부모의 변화하는 교육니즈에 잘 맞춰가며 내실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당학원과 종립학교가 종단과 신교도의 자랑이자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회당학원 모든 구성원들이 스스로를 거울에 넣어두며, 참회하고 정진하는 자주·자력의 진각인 되기를 서원하며 종단의 교육불사도량인 종립학교의 발전이 곧 종단의 발전임을 명심하고, 종단을 널리 알리는 종립학교의 구성원임을 잊지 않도록 살피고 또 서원하겠습니다.

